아이캐치 Hello Jadoo Jadoo’s diary 안녕자두야안녕야 자두야안녕의 일기

아이캐치 Hello Jadoo Jadoo’s diary 안녕자두야안녕야 자두야안녕의 일기


자두야안녕
1388111750
11
4.25

완전좋아 : 176 , 완전별로 : 31

여기서왔어요 : 안녕자두야안녕야 공식 채널 Hello Jadoo Official CH.
323033


안녕자두야안녕야 스페셜 인어공주에 삽입된 아이캐치 입니다!

★자두야안녕의놀이학교

오늘몇일 : 2013-12-27 02:35:50
안녕자두야안녕야 스페셜 인어공주에 삽입된 아이캐치 입니다!

★자두야안녕의놀이학교

18 Comments:

  1. 순식간에 머임…ㅋ ㄷㄷ

  2. Adrianne Christian Icalia

    Jadoo, 왜이 사탕을 은휘와 나누지 않는거야?

  3. 근데 이거 왜이래 짧아

  4. 뭐야!이거 만든지 2년이나됐어? 옛추억이 떠오른다 여러분 도 옛추억!생각해봅시다.^.^.

  5. 사탕 맛있겠당ㅎㅎ

  6. 안녕자두야 공식 채널 Hello Jadoo Official CH.

    Hello♥자두 베이커리 게임에서는 1분만에 빠른 레벨업을 도와드려요!
    자두의 귀요미 빵집운영 무료게임 구경 오세요 >.<
    – 자두빵집게임 무료어플 다운: https://goo.gl/Q7Ua5Y

  7. 에리얼따라함???? 근데자두는 디즈니아닌데

  8. 자두 눈이 반짝거려

  9. 구독해줘마론유튜브

    선물주세용

  10. 자두 메롱~

  11. 재미있어요👍

  12. She shouldn't do that to the shell or her head will be inside the clam why is There candy on his tung ? 😕

  13. She went inside of the shell 😂

  14. 자두두야.. ㅋㅋㅋ

  15. 넘넘 웃기당~
    자두는 사탕이 눈물나게 맛있나봐~^^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